이천-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2024년 갑진년 설을 맞아 품격 있는 위스키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고숙성 블렌디드 위스키부터 독보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까지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은 물론,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더한 패키지로 소중한 이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다.
한국화의 예술적 감각 담아낸 ‘발렌타인X함보경 리미티드 설 선물세트’ 6종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은 함보경 한국화 작가와 협업한 ‘발렌타인X함보경 리미티드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발렌타인 브랜드의 캠페인 슬로건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을 함보경 작가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한국화 그림을 패키지에 녹여내 예술적 감각을 더했다. 이번 세트는 발렌타인 21년, 17년, 마스터즈와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8년, 15년, 12년까지 총 6가지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품격 위스키의 전형으로 평가받는 ‘발렌타인 21년’은 향기로운 꽃 향과 아로마 풍미를 갖고 있으며, 혀에 부드럽게 감기는 은은하고 긴 여운이 특징이다. 우아하고 균형 잡힌 부드러움이 특징인 ‘발렌타인 17년’은 선명한 황금 호박색으로 오크향의 달콤함과 감미로운 바디감을 지녔다.
마스터 블렌더가 한국만을 위해 직접 블렌딩한 ‘발렌타인 마스터즈(Ballantine’s Masters)’는 45가지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해 만든 딜럭스급 위스키다. 부드러운 바디감에 오렌지와 배의 감미로운 풍미를 지녔으며, 오래 지속되는 그윽한 향을 경험할 수 있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Ballantine’s Single Malt Glenburgie)’는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핵심 몰트 위스키 중 하나로, 글렌버기 증류소에서 탄생했다. ‘글렌버기 18년’은 사과, 레드 베리 등 부드러운 붉은 계열 과일의 풍미가 돋보이고, ‘글렌버기 15년’은 과일 향과 벌꿀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룬다. ‘글렌버기 12년’은 애호가부터 입문자까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바닐라 향과 진한 과일 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풍부한 풍미를 선사한다.
예술적 디자인으로 마시는 즐거움부터 보는 즐거움까지, ‘로얄살루트’ 5종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Royal Salute)’는 이번 설을 맞아 대표 라인업인 21년 제품들을 앞세워 격조 높은 명절 선물을 선보인다. 로얄살루트는 매년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협업해 예술적인 패키지의 에디션을 꾸준히 출시해왔다. ‘축하’와 ‘감사’라는 키워드를 화려하고 매혹적인 컨템포러리 아트로 승화시킨 한정판 디자인의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와 영국의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Richard Quinn)과 협업한 두 번째 컬렉션인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가 이번 설의 주인공이다.
특히 위스키와 패션이라는 획기적인 협업으로 탄생한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는 디자이너 리차드 퀸의 시그니처 패턴인 장미 꽃잎과 하얀색 물방울 도트가 검은색 보틀에 수놓아진 ‘오렌지 로즈’, 진한 녹색 보틀에 새겨진 데이지 플라워 패턴의 ‘데이지’, 이 두 가지 버전의 보틀 디자인을 내놨다. 블렌딩 또한 주목해야 할 부분으로, 리차드 퀸이 마스터 블렌더와 함께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스트라스아일라(Strathisla) 증류소에서 최상의 몰트와 그레인 원액을 엄선해 예술적인 완성도를 높이며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그 외에도 브랜드 최초의 몰트 블렌디드 위스키인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는 특유의 개성 강한 몰트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전용 글라스와 아이스 메이커를 함께 구성한 스페셜 세트로 구성했다. 최소 21년 이상 숙성한 그레인 원액에 로얄살루트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이 더해져 완성된 ‘로얄살루트 21년 블렌디드 그레인’은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하며 특별한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싱글 몰트 위스키의 독보적인 퀄리티 만끽할 수 있는 ‘더 글렌리벳’ 설 선물세트 3종
싱글 몰트 위스키의 기준이라 불리는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은 트렌디한 아트워크와 모던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설 선물세트 2종과 위스키 백 형태의 실용적인 선물세트 1종을 내놨다. 부드럽고 오래 남는 여운이 특징인 더 글렌리벳은 위스키를 좋아하는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다.
‘더 글렌리벳 12년’과 ‘파운더스 리저브’는 스타일리시하고 컬러풀한 패키지에 각각 제품 음용 방법에 맞춘 전용 텀블러 글라스와 하이볼 글라스를 함께 구성해 더 글렌리벳만의 풍미를 한층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더 글렌리벳 15년’은 위스키 백 패키지로 구성해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더했다.
힙합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트렌디한 감성 더한 ‘시바스 리갈’ 선물세트 6종
프리미엄 블렌딩 스카치 위스키 ‘시바스 리갈(CHIVAS REGAL)’은 설을 맞아 국내 힙합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사이먼 도미닉과 손잡고 특별한 한정판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세트는 시바스 리갈 12년, 13년(올로로소 셰리, 아메리칸 라이, 버번), 15년, 18년까지 총 6종이다.
사이먼 도미닉의 음악적 철학이 담긴 대표곡들의 가사가 새겨진 패키지에 디자인 포스터도 함께 선보여 위스키 콜렉터뿐만 아니라 사이먼 도미닉 팬들의 소장 욕구도 자극한다. ‘시바스 리갈 15년’과 ‘18년’ 선물세트에는 사이먼 도미닉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특별한 전용 잔이 함께 구성됐다.
부드러운 아이리쉬 위스키를 선호한다면 ‘제임슨’ 설 선물세트 2종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JAMESON)’은 제임슨 오리지널과 제임슨 블랙 배럴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 2종을 준비했다. 국내외 트렌디한 셀럽들이 가장 좋아하는 술로 손꼽히는 ‘제임슨 오리지널’은 음식과 함께 하이볼로 마실 때 그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다. ‘제임슨 오리지널’ 세트에는 배럴(Barrel) 모양의 전용 하이볼 글라스가 포함돼 있어, 최상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제임슨을 가장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셰리 캐스크와 두 번 태운 버번 배럴을 사용해 더 풍부하고 복합적인 부드러움을 지닌 ‘제임슨 블랙배럴’은 버터 스카치, 크리미한 토피넛 캐러맬, 바닐라와 견과류 등의 풍미가 특징이다. ‘제임슨 블랙배럴’ 세트에는 배럴 모양의 온더락잔 2개가 포함돼 있어 선물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해 선물하기 좋다.
이 외에도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논스카치 위스키, 진, 샴페인 등 다양한 주종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천연 식물성의 독특한 향신료로 만들어져 아름답고 섬세한 진이라 불리는 ‘몽키47(Monkey47)’은 ‘몽키47 오리지널’ 세트를 출시했다. 세트에는 우드톤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포함돼 있어 음악과 함께 술을 즐기기 좋아하는 이의 선물로 제격이다. 일본 최초의 크래프트 진 ‘키노비(KINOBI)’는 ‘키노비 오리지널’ 세트를 선보인다. 일본 고유의 향미를 담은 제품답게 일본산 텀블러 글라스가 세트로 구성돼 있다. 샴페인 브랜드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는 피어오르는 흰 꽃을 형상화한 아네모네 샴페인 잔이 포함된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부티크 싱글 몰트 위스키 ‘아벨라워(Aberlour)’는 ‘아벨라워 12년’이 버번과 셰리 캐스크에서 두 번 숙성된 특징을 담아 각각의 캐스크가 풍기는 바닐라 향과 자두 향의 향초 2종을 세트로 구성했다. 싱글 팟 스틸 아이리쉬 위스키 ‘레드브레스트(Redbreast)’는 ’레드브레스트 12년’과 특별한 바틀 케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바틀 케이스는 레드브레스트가 글로벌 캠페인으로 전개하는 새 보호하는 활동의 일환으로, 야생 새들에게 모이를 주는 버드 피더(Bird Feeder)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캔들 홀더로도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크래프트 버번 위스키 ‘래빗홀(Rabbit Hole)’은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래빗홀 케이브힐’에 전용 하이볼 글래스와 우드 코스터를 함께 구성한 실속 패키지를 준비했다.
웹사이트: http://www.pernod-ricard-korea.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문기형 2024-02-06 10:52:12
포커스 공감
-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Photo’ 방문객 10만 명 돌파 수원-삼성전자가 에버랜드에서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 Photo’가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방문객 10만 명을 돌파하고 성황을 이루고 있다.지난 달 19일 오픈한 ‘갤럭시 스튜디오 Photo’는 ‘갤럭시 AI’에 기반한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강력한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4주 만에 누적 방문...
- 오므론헬스케어, 8년 연속 ‘5월은 혈압 측정의 달’ 글로벌 캠페인 참여 서울-오므론헬스케어는 세계고혈압학회가 주관하는 ‘5월은 혈압 측정의 달(MMM, May Measurement Month)’ 글로벌 캠페인에 8년 연속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가정혈압과 심전도 기록에 대한 인식 개선 활동을 통해 심뇌혈관질환 조기 발견과 예방을 돕는다는 방침이다.‘5월은 혈압 측정의 달’은 세계고혈압학회가 고혈압의 위험성...
- 산업부-KOTRA, 일본 최대 버라이어티숍 ‘LOFT’에 중소 입점 도와 서울-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와 KOTRA(사장 유정열)는 5월 16일부터 이틀 간 서울 염곡동 KOTRA 본사에서 ‘일본 로프트(LOFT) 일대일 입점 상담회’를 개최한다. 역대급 엔저에 따른 일본 내 외국인 관광객 소비 특수와 4차 한류붐을 활용해 국내 프리미엄 소비재 기업의 일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다.로프트(LOFT)는 일본 전역에 ...
- 스포츠와 스타일을 충족하는 공간 ‘나이키 강남’ 리뉴얼 오픈 서울‘나이키 강남(Nike Gangnam)’이 나이키만의 디지털 혁신이 살아 숨쉬는 역동적인 공간으로 새 단장 후 5월 15일 문을 연다.새롭게 단장을 마친 나이키 강남은 총 3층(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서울 도심 속에서 스포츠와 여러 활동을 원하는 남녀노소 모든 이들에게 기여하기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엄선된 최고의 나이키와 조...
포커스 튜브
포커스 로그
- ACT 아부다비, 비즈니스 개시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아부다비의 아라비안 케미컬 터미널스(Arabian Chemical Terminals LLC, 이하 ACTAD)가 아부다비 칼리파 항에 새로 건설한 화학 탱크 저장 터미널의 가동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터미널은 에미리트 최초의 상업용 화학 탱크팜(chemical tank farm)이다.새로운 월드 클래스의 칼리파 항에 전략적으로 위치하고 거대한 현대적 칼리...
- 파이널스파크, 인간 뉴런을 사용한 최초 바이오 컴퓨팅용 원격 연구 플랫폼 출시 브베, 스위스-스위스의 선구적인 바이오 컴퓨팅 스타트업인 파이널스파크(FinalSpark)가 전 세계 연구자들이 체외 생물학적 뉴런을 원격으로 실험할 수 있는 최초의 온라인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16개의 인간 뇌 오가노이드(organoids)에 24시간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세계 최초의 리빙 프로세서(living processor) 개발을 목표로...
- 삼성전자,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을 위한 ‘기프트 펀딩’ 캠페인 시작 수원-삼성전자가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꼭 필요한 선물을 주고 받는 ‘세상 모든. 축하의 순간엔 기프트 펀딩(Gift Funding)’ 캠페인을 16일부터 시작했다.삼성전자는 지난해 선보였던 예비 신혼부부 대상의 ‘비스포크 웨딩 펀딩’에 이어,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삼성 기프트 ...
- 아픈 아이들을 응원하는 RMHC Korea, 가정의 달 의미 있는 행사 진행 서울-장기입원 및 통원치료를 받는 소아환자와 가족을 위한 주거복지시설인 ‘Ronald McDonald House (RMH) 양산’을 병원 옆에 건립해 운영 중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가 지난 5월 3일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치료 중인 아이들을 대상으로 ‘RMHC와 하우스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후원 제품 간식꾸러미를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