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 디스트릭트, 방콕 송크란 축제와 함께 전 세계 관광객 마음 사로잡아
김미혜 2024-04-11 23:14:37
방콕-방콕 최고의 쇼핑 명소인 엠 디스트릭트(EM District)가 ‘2024 송크란 축제’에 맞춰 방콕을 찾아올 전 세계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엠 디스트릭트(EM DISTRICT) 로고방콕은 특별한 매력과 아름다움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태국 최고의 관광지다. 특히 최근 세계 톱티어 관광명소로 인정받은 수상 소식과 다가오는 글로벌 축제를 통해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찾는 여행자들에게 궁극의 목적지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실제 통계 플랫폼 ‘월드 오브 스태틱스(World of Statistics)’에 따르면 방콕은 방콕만의 색다른 매력으로 전 세계 모험가와 문화 애호가, 여행객들을 이끌면서 연간 2278만 명의 방문객수를 기록,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여행객이 찾는 도시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방콕은 최근 ‘데스틴아시아(DestinAsia)’ 매거진에서도 ‘No.1 여행지’로 다시 한번 선정되며 그 위상을 재확인했다. 방콕의 친절한 시민들, 다채로운 문화, 끝없이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를 근거로 수여된 이 권위 있는 상은 방콕의 뛰어난 명성을 분명히 보여준다.
현재 방콕에서는 유네스코 무형유산으로 지정된 태국의 고대 전통을 기념하는 ‘2024 송크란 축제’ 준비가 한창이다. 오는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태국 전역에서 열리는 이번 송크란 축제는 부산한 거리를 물총 싸움과 문화 공연, 즐거운 행사 등 환희 가득한 축제의 장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송크란 축제 기간에는 방콕의 교통이 통제돼 방문객들은 더 쉽고 편리하게 거리를 이동할 수 있어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 한층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엠 디스트릭트(EM District)는 이러한 송크란 축제에 맞춰 엠포리움(EMPORIUM), 엠쿼티어(EMQUARTIER), 엠스피어(EMSPHERE) 쇼핑몰과 함께 모든 쇼핑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행사를 준비했다.
태국 최고의 셀렉션을 의미하는 행사명에 걸맞게 4월 18일까지 태국 최고의 상품을 선보이는 ‘쿠드 타이(Kud Thai)’ 이벤트부터 엄선된 태국 기념품과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무에타이, 최고급 로컬 과일을 선보이는 엠포리움의 ‘쿠드 타이 팝 페스트(Kud Thai Pop fest)’ 등을 통해 관광객들은 태국의 풍부한 유산과 장인정신의 핵심을 보여주는 공예 워크숍, 태국 음악 공연 등 생생한 문화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음식에 관심 있는 관광객이라면 엠쿼티어에서 최고의 태국 과일과 인기 레스토랑을 경험하는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태국의 최신 쇼핑몰 엠스피어는 BTS 프롬퐁(BTS Prom Phong) 역에서 스카이워크를 통해 방문할 수 있으며, 대기줄이 길게 늘어선 길거리 음식 레스토랑, 태국식 바, 태국 전통의상 무료 촬영 및 태국 의상 대여 서비스(4월 12일~16일) 등이 마련된 ‘쿠드 타이 엔트 페스트(Kud Thai Ent Fest)’를 선보인다. 4월 5일부터 17일까지는 아름다운 워터터널을 이용해 입장할 수도 있다.
또한 송크란이 진행되는 4월 12일부터 15일까지는 전 세계에서 3만 명 이상이 ‘UOB 라이브’를 즐길 예정이다. G-서킷(G-circuit)의 트라이브 스카이 비치 클럽(Tribes Sky beach club)에서는 사랑, 다양성 및 수용을 기념하는 ‘샹-게이-라(Shang-gay-la)’ 행사도 개최된다.
엠 디스트릭트에서의 송크란 축제는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태국 문화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이를 위해 엠 디스트릭트는 송크란 기간 동안 태국 전통 의상을 입어보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찍기에 완벽한 장소로서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뛰어난 매력과 활기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감동을 선사하는 방콕의 변치 않는 매력은 앞으로도 전 세계 무대에서 계속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엠 디스트릭트 소개(EM DISTRICT)
세계 최초의 복합 쇼핑 단지인 엠 디스트릭트(EM DISTRICT)는 엠포리움(THE EMPORIUM), 엠쿼티어(THE EMQUARTIER), 엠스피어(THE EMSPHERE) 등 세계적 수준의 리테일 프로젝트 3개가 결합된 쇼핑몰이다. 잠들지 않는 도시 방콕의 중심에 위치한 미래형 리테일로 독특하고 앞서가는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엠 디스트릭트는 총 65만 제곱미터 규모의 벤차시리 공원(Benchasiri Park)과 인접한 50라이(rais)의 면적에 창조 경제를 콘셉트로 한다. 또한 비즈니스 센터, 무역 허브, 럭셔리 패션 명소, 예술, 테크놀로지, 라이프스타일, 리빙, 다이닝 등 태국을 비롯한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가 모여 세계 소매와 비즈니스의 중심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엠 디스트릭트는 모든 사람들이 찾는 주요 목적지이자 사교 중심지가 될 것이며,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 통계 플랫폼 ‘월드 오브 스태틱스(World of Statistics)’에 따르면 방콕은 방콕만의 색다른 매력으로 전 세계 모험가와 문화 애호가, 여행객들을 이끌면서 연간 2278만 명의 방문객수를 기록,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여행객이 찾는 도시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방콕은 최근 ‘데스틴아시아(DestinAsia)’ 매거진에서도 ‘No.1 여행지’로 다시 한번 선정되며 그 위상을 재확인했다. 방콕의 친절한 시민들, 다채로운 문화, 끝없이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를 근거로 수여된 이 권위 있는 상은 방콕의 뛰어난 명성을 분명히 보여준다.
현재 방콕에서는 유네스코 무형유산으로 지정된 태국의 고대 전통을 기념하는 ‘2024 송크란 축제’ 준비가 한창이다. 오는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태국 전역에서 열리는 이번 송크란 축제는 부산한 거리를 물총 싸움과 문화 공연, 즐거운 행사 등 환희 가득한 축제의 장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송크란 축제 기간에는 방콕의 교통이 통제돼 방문객들은 더 쉽고 편리하게 거리를 이동할 수 있어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 한층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엠 디스트릭트(EM District)는 이러한 송크란 축제에 맞춰 엠포리움(EMPORIUM), 엠쿼티어(EMQUARTIER), 엠스피어(EMSPHERE) 쇼핑몰과 함께 모든 쇼핑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행사를 준비했다.
태국 최고의 셀렉션을 의미하는 행사명에 걸맞게 4월 18일까지 태국 최고의 상품을 선보이는 ‘쿠드 타이(Kud Thai)’ 이벤트부터 엄선된 태국 기념품과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무에타이, 최고급 로컬 과일을 선보이는 엠포리움의 ‘쿠드 타이 팝 페스트(Kud Thai Pop fest)’ 등을 통해 관광객들은 태국의 풍부한 유산과 장인정신의 핵심을 보여주는 공예 워크숍, 태국 음악 공연 등 생생한 문화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음식에 관심 있는 관광객이라면 엠쿼티어에서 최고의 태국 과일과 인기 레스토랑을 경험하는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태국의 최신 쇼핑몰 엠스피어는 BTS 프롬퐁(BTS Prom Phong) 역에서 스카이워크를 통해 방문할 수 있으며, 대기줄이 길게 늘어선 길거리 음식 레스토랑, 태국식 바, 태국 전통의상 무료 촬영 및 태국 의상 대여 서비스(4월 12일~16일) 등이 마련된 ‘쿠드 타이 엔트 페스트(Kud Thai Ent Fest)’를 선보인다. 4월 5일부터 17일까지는 아름다운 워터터널을 이용해 입장할 수도 있다.
또한 송크란이 진행되는 4월 12일부터 15일까지는 전 세계에서 3만 명 이상이 ‘UOB 라이브’를 즐길 예정이다. G-서킷(G-circuit)의 트라이브 스카이 비치 클럽(Tribes Sky beach club)에서는 사랑, 다양성 및 수용을 기념하는 ‘샹-게이-라(Shang-gay-la)’ 행사도 개최된다.
엠 디스트릭트에서의 송크란 축제는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태국 문화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이를 위해 엠 디스트릭트는 송크란 기간 동안 태국 전통 의상을 입어보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찍기에 완벽한 장소로서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뛰어난 매력과 활기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감동을 선사하는 방콕의 변치 않는 매력은 앞으로도 전 세계 무대에서 계속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엠 디스트릭트 소개(EM DISTRICT)
세계 최초의 복합 쇼핑 단지인 엠 디스트릭트(EM DISTRICT)는 엠포리움(THE EMPORIUM), 엠쿼티어(THE EMQUARTIER), 엠스피어(THE EMSPHERE) 등 세계적 수준의 리테일 프로젝트 3개가 결합된 쇼핑몰이다. 잠들지 않는 도시 방콕의 중심에 위치한 미래형 리테일로 독특하고 앞서가는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엠 디스트릭트는 총 65만 제곱미터 규모의 벤차시리 공원(Benchasiri Park)과 인접한 50라이(rais)의 면적에 창조 경제를 콘셉트로 한다. 또한 비즈니스 센터, 무역 허브, 럭셔리 패션 명소, 예술, 테크놀로지, 라이프스타일, 리빙, 다이닝 등 태국을 비롯한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가 모여 세계 소매와 비즈니스의 중심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엠 디스트릭트는 모든 사람들이 찾는 주요 목적지이자 사교 중심지가 될 것이며,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emdistrict.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미혜 2024-04-11 23:14:37
포커스 공감
- 오므론헬스케어, 8년 연속 ‘5월은 혈압 측정의 달’ 글로벌 캠페인 참여 서울-오므론헬스케어는 세계고혈압학회가 주관하는 ‘5월은 혈압 측정의 달(MMM, May Measurement Month)’ 글로벌 캠페인에 8년 연속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가정혈압과 심전도 기록에 대한 인식 개선 활동을 통해 심뇌혈관질환 조기 발견과 예방을 돕는다는 방침이다.‘5월은 혈압 측정의 달’은 세계고혈압학회가 고혈압의 위험성...
- 산업부-KOTRA, 일본 최대 버라이어티숍 ‘LOFT’에 중소 입점 도와 서울-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와 KOTRA(사장 유정열)는 5월 16일부터 이틀 간 서울 염곡동 KOTRA 본사에서 ‘일본 로프트(LOFT) 일대일 입점 상담회’를 개최한다. 역대급 엔저에 따른 일본 내 외국인 관광객 소비 특수와 4차 한류붐을 활용해 국내 프리미엄 소비재 기업의 일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다.로프트(LOFT)는 일본 전역에 ...
- 스포츠와 스타일을 충족하는 공간 ‘나이키 강남’ 리뉴얼 오픈 서울‘나이키 강남(Nike Gangnam)’이 나이키만의 디지털 혁신이 살아 숨쉬는 역동적인 공간으로 새 단장 후 5월 15일 문을 연다.새롭게 단장을 마친 나이키 강남은 총 3층(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서울 도심 속에서 스포츠와 여러 활동을 원하는 남녀노소 모든 이들에게 기여하기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엄선된 최고의 나이키와 조...
- 인그리디언, 조직 개편 완료 및 신규 부문 반영한 1분기 실적 발표… 전망치 상향 조정 웨스트체스터, 일리노이-식품 및 음료 제조업계에 각종 원료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리더 인그리디언(Ingredion Incorporated)(NYSE: INGR)이 2024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24년 1분기와 2023년 연간 실적은 미국 일반회계기준(GAAP)을 따른 것으로, 비일반회계기준(비GAAP)을 따른 회사 재무 자료에서 제외된 항목을 포함한다.인그리디언의 사장 겸 CEO...
포커스 튜브
포커스 로그
- 파이널스파크, 인간 뉴런을 사용한 최초 바이오 컴퓨팅용 원격 연구 플랫폼 출시 브베, 스위스-스위스의 선구적인 바이오 컴퓨팅 스타트업인 파이널스파크(FinalSpark)가 전 세계 연구자들이 체외 생물학적 뉴런을 원격으로 실험할 수 있는 최초의 온라인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16개의 인간 뇌 오가노이드(organoids)에 24시간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세계 최초의 리빙 프로세서(living processor) 개발을 목표로...
- 삼성전자,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을 위한 ‘기프트 펀딩’ 캠페인 시작 수원-삼성전자가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꼭 필요한 선물을 주고 받는 ‘세상 모든. 축하의 순간엔 기프트 펀딩(Gift Funding)’ 캠페인을 16일부터 시작했다.삼성전자는 지난해 선보였던 예비 신혼부부 대상의 ‘비스포크 웨딩 펀딩’에 이어,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삼성 기프트 ...
- 아픈 아이들을 응원하는 RMHC Korea, 가정의 달 의미 있는 행사 진행 서울-장기입원 및 통원치료를 받는 소아환자와 가족을 위한 주거복지시설인 ‘Ronald McDonald House (RMH) 양산’을 병원 옆에 건립해 운영 중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가 지난 5월 3일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치료 중인 아이들을 대상으로 ‘RMHC와 하우스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후원 제품 간식꾸러미를 선...
- 킹슬리벤처스, 2024 예술분야 창업도약 지원사업 ‘킹스맨 트리니티’ 선정 워크숍 진행… 예술분야 창업기업 육성 시작 서울-글로벌 액셀러레이터 킹슬리벤처스가 지난 5월 7일 진행된 선정 워크숍을 시작으로 ‘2024 킹스맨 트리니티(Kingsman Trinity)’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킹슬리벤처스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2024 예술분야 창업도약 지원사업-유형①’의 운영 액셀러레이터로 선정됐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