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센트릭,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 오픈
카시나 성수에서 진행하는 이센트릭, 익조 팝업 스토어… 5월 9일부터 4일간 오픈
이상래 2024-05-01 00:13:57
24 SS 이센트릭 룩북 영상
서울-라이프스타일 기업 석찬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센트릭(ECCENTRIC)’과 젠더리스 캐주얼 브랜드 ‘익조(IKJO)’가 서울 성수동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공간 전체를 이센트릭의 메인 컬러를 활용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며, 2024 SS 시즌 콘셉트인 ‘ECCENTRIC in the Crowd’에 맞춰 ‘이센트릭스러운’ 버스 정류장의 느낌을 표현하게 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센트릭과 이센트릭의 컨템포러리 라인인 익조 두 브랜드의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직접 착용하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메인 공간에는 이센트릭 무드를 담아낸 정류장 디자인의 ‘포토존’을 운영한다.
이센트릭은 브랜드 첫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와 협업한 ‘이센트릭 타월’도 선보인다. TWB는 ‘매일 쓰는 거니까 좋은 것을 쓰고 싶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론칭한 국내 브랜드로, TWB의 타월 제품은 중량을 늘려 흡수율을 높였고 100% 면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SNS 참여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 행사도 진행된다. 팝업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 시 TWB 콜라보레이션 타월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TWB 콜라보레이션 타월을 증정한다. 또한 이센트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워하고, 게시글을 올리면 2만원 상당의 양말을 제공한다.
이센트릭은 스트리트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스타일을 지향한다. 예측할 수 없는 패턴, 독특한 워딩, 개성 있는 디테일들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하고 인상적인 패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석찬 소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주식회사 석찬은 2018년 설립됐다. F&B 사업을 시작으로 3개의 외식브랜드를 운영하며 2023년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2024년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코스메틱, 스페이스 등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들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 팝업은 공간 전체를 이센트릭의 메인 컬러를 활용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며, 2024 SS 시즌 콘셉트인 ‘ECCENTRIC in the Crowd’에 맞춰 ‘이센트릭스러운’ 버스 정류장의 느낌을 표현하게 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센트릭과 이센트릭의 컨템포러리 라인인 익조 두 브랜드의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직접 착용하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메인 공간에는 이센트릭 무드를 담아낸 정류장 디자인의 ‘포토존’을 운영한다.
이센트릭은 브랜드 첫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와 협업한 ‘이센트릭 타월’도 선보인다. TWB는 ‘매일 쓰는 거니까 좋은 것을 쓰고 싶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론칭한 국내 브랜드로, TWB의 타월 제품은 중량을 늘려 흡수율을 높였고 100% 면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SNS 참여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별 행사도 진행된다. 팝업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 시 TWB 콜라보레이션 타월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TWB 콜라보레이션 타월을 증정한다. 또한 이센트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워하고, 게시글을 올리면 2만원 상당의 양말을 제공한다.
이센트릭은 스트리트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스타일을 지향한다. 예측할 수 없는 패턴, 독특한 워딩, 개성 있는 디테일들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하고 인상적인 패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석찬 소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주식회사 석찬은 2018년 설립됐다. F&B 사업을 시작으로 3개의 외식브랜드를 운영하며 2023년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2024년 패션 브랜드를 론칭했으며, 코스메틱, 스페이스 등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들을 계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eccentric.k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상래 2024-05-01 00:13:57
포커스 공감
-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Photo’ 방문객 10만 명 돌파 수원-삼성전자가 에버랜드에서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 Photo’가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방문객 10만 명을 돌파하고 성황을 이루고 있다.지난 달 19일 오픈한 ‘갤럭시 스튜디오 Photo’는 ‘갤럭시 AI’에 기반한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강력한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4주 만에 누적 방문...
- 오므론헬스케어, 8년 연속 ‘5월은 혈압 측정의 달’ 글로벌 캠페인 참여 서울-오므론헬스케어는 세계고혈압학회가 주관하는 ‘5월은 혈압 측정의 달(MMM, May Measurement Month)’ 글로벌 캠페인에 8년 연속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가정혈압과 심전도 기록에 대한 인식 개선 활동을 통해 심뇌혈관질환 조기 발견과 예방을 돕는다는 방침이다.‘5월은 혈압 측정의 달’은 세계고혈압학회가 고혈압의 위험성...
- 산업부-KOTRA, 일본 최대 버라이어티숍 ‘LOFT’에 중소 입점 도와 서울-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와 KOTRA(사장 유정열)는 5월 16일부터 이틀 간 서울 염곡동 KOTRA 본사에서 ‘일본 로프트(LOFT) 일대일 입점 상담회’를 개최한다. 역대급 엔저에 따른 일본 내 외국인 관광객 소비 특수와 4차 한류붐을 활용해 국내 프리미엄 소비재 기업의 일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다.로프트(LOFT)는 일본 전역에 ...
- 스포츠와 스타일을 충족하는 공간 ‘나이키 강남’ 리뉴얼 오픈 서울‘나이키 강남(Nike Gangnam)’이 나이키만의 디지털 혁신이 살아 숨쉬는 역동적인 공간으로 새 단장 후 5월 15일 문을 연다.새롭게 단장을 마친 나이키 강남은 총 3층(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서울 도심 속에서 스포츠와 여러 활동을 원하는 남녀노소 모든 이들에게 기여하기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엄선된 최고의 나이키와 조...
포커스 튜브
포커스 로그
- ACT 아부다비, 비즈니스 개시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아부다비의 아라비안 케미컬 터미널스(Arabian Chemical Terminals LLC, 이하 ACTAD)가 아부다비 칼리파 항에 새로 건설한 화학 탱크 저장 터미널의 가동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터미널은 에미리트 최초의 상업용 화학 탱크팜(chemical tank farm)이다.새로운 월드 클래스의 칼리파 항에 전략적으로 위치하고 거대한 현대적 칼리...
- 파이널스파크, 인간 뉴런을 사용한 최초 바이오 컴퓨팅용 원격 연구 플랫폼 출시 브베, 스위스-스위스의 선구적인 바이오 컴퓨팅 스타트업인 파이널스파크(FinalSpark)가 전 세계 연구자들이 체외 생물학적 뉴런을 원격으로 실험할 수 있는 최초의 온라인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16개의 인간 뇌 오가노이드(organoids)에 24시간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세계 최초의 리빙 프로세서(living processor) 개발을 목표로...
- 삼성전자,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을 위한 ‘기프트 펀딩’ 캠페인 시작 수원-삼성전자가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에 꼭 필요한 선물을 주고 받는 ‘세상 모든. 축하의 순간엔 기프트 펀딩(Gift Funding)’ 캠페인을 16일부터 시작했다.삼성전자는 지난해 선보였던 예비 신혼부부 대상의 ‘비스포크 웨딩 펀딩’에 이어, 축하가 필요한 모든 순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삼성 기프트 ...
- 아픈 아이들을 응원하는 RMHC Korea, 가정의 달 의미 있는 행사 진행 서울-장기입원 및 통원치료를 받는 소아환자와 가족을 위한 주거복지시설인 ‘Ronald McDonald House (RMH) 양산’을 병원 옆에 건립해 운영 중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가 지난 5월 3일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치료 중인 아이들을 대상으로 ‘RMHC와 하우스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후원 제품 간식꾸러미를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