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기자
  • 기사등록 2022-04-21 07:38:03
기사수정


  • 한국국토정보공사 경기남부지역본부가 제42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수원시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에 무료 급식 행사를 후원했다


수원-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4월 18일(월) 한국국토정보공사 경기남부지역본부가 무료 급식 ‘따뜻한 한 끼 나눔’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급식은 한국국토정보공사 경기남부지역본부가 제42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을 대상으로 따뜻하고 든든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후원을 진행했다.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자 300명에게는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제공했다.

윤한필 한국국토정보공사 경기남부지역본부 본부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복지관 이용자분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나눌 수 있어 보람 있었다”며 “지역 내 장애인분들이 조금이라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은경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매년 복지관 이용 장애인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한국국토정보공사 경기남부지역본부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 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srehab.or.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10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