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글램하이브, 런던 불가리 호텔서 첫 국제 라이브 스타일·뷰티 서밋 개최 - 메리케이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 뷰티·스타일 업계 연사들과 함께 기업가 정신, 메타버스 패션 등 논의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2-04-22 00:43:16
기사수정


  • 글램하이브, 런던 불가리 호텔서 첫 국제 라이브 스타일·뷰티 서밋 개최


로스앤젤레스/시애틀-글램하이브(Glamhive)와 메리케이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Mary Kay Global Design Studio)가 4월 23일 불가리 호텔 런던(Bulgari Hotel London)에서 첫 국제 ‘라이브 스프링 스타일·뷰티 서밋(LIVE Spring Style & Beauty Summit)’을 개최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 스타일 커뮤니티를 위한 자리를 마련하자는 취지로 시작한 이 행사는 전 세계 인플루언서, 뷰티 전문가, 패션 아이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패션 산업의 최대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는 게스트가 직접 또는 가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오프라인 방식을 혼합한 하이브리드 형태로 열린다. 티켓 수익금은 우크라이나에서 구호 활동을 벌이고 있는 국제구호협회(IRC)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글램하이브가 8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패널 6명과 연사 20여 명이 참석한다. 스테파니 스프랭거스(Stephanie Sprangers) 글램하이브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와 니콜 차베즈(Nicole Chavez)(크리스틴 벨[Kristen Bell]과 제시카 심슨[Jessica Simpson] 담당 스타일리스트)가 수많은 스타가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공동 진행한다. 떠오르는 스타일리스트, 패션 퓨처리스트, 뷰티·패션 기업인, 틱톡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스타 연사들이 출연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주제를 논할 예정이다.

글램하이브(Glamhive) 개요

글램하이브(Glamhive)는 2017년 사업가 스테파니 스프랭거스가 모든 사람이 퍼스널 스타일링에 접근하게 하겠다는 비전과 화려한 매력에서 오는 자신감이 부자나 유명인만의 전유물이어서는 안 된다는 신념으로 설립했다.

온라인 스타일링 체험을 통해 와이파이가 연결돼 있다면 누구나 스타일리스트와 연결해 자신을 최상의 상태로 만드는 데 필요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글램하이브 플랫폼은 스타일리스트가 100% 가상으로 네트워크와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완벽한 단대단 플랫폼이다.

메리케이(Mary Kay) 개요

유리 천장을 뚫은 선구자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여성이 보람을 느낄 기회를 개발하고 매력적 제품을 생산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세 가지 목표를 갖고 1963년 뷰티 회사를 설립했다. 그 꿈이 실현돼 뷰티 회사는 수백만 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40개국에서 활동하는 수십억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는 기업인 양성 기업으로서 교육, 멘토링, 후원, 교류, 혁신을 통해 경제적 자립 여정에 오른 여성을 지원한다. 메리케이는 미용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제, 향수 제조의 뿌리가 되는 과학 연구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또 ‘지속 가능한 내일을 향한 오늘의 풍요로운 삶(Enriching Lives Today for a Sustainable Tomorrow)’을 모토로 사업 증진, 암 연구 지원, 성 평등 지원, 가정 폭력 피해자 보호, 지역 사회 환경 미화, 어린이 꿈 장려 등에 초점을 맞춰 전 세계 기관과 협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10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