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상헌 기자
  • 기사등록 2018-10-26 16:04:37
기사수정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 웹자보


서울-국내 침구 업계 1위 알레르망(㈜이덕아이앤씨)이 26일부터 11월 18일(일)까지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론칭 20주년을 맞이한 알레르망은 2017년 국내 침구 업계 1위와 4년 연속 백화점 판매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올해 한독상공회의소 주최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비즈니스 혁신 부문 수상을 하는 등 성과의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하기 위해 고객 사은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 알레르망 서초점에서 모델들이 침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침구 업계 1위 달성’ 고객사은 페스티벌은 내달 18일까지 백화점과 가두점, 직영점을 포함한 전국 알레르망 매장에서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 내 총 3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00만 원 상당의 골드바, 160만원 상당의 구스차렵이불 등 총 1억4천여원 상당의 푸짐한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으로는 현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고,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QR 코드를 스캔, 응모페이지로 접속해 필수 사항을 기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 이벤트와 함께 알레르망은 1위 기념 축하 상품도 준비했다. 특히 최상급이라 알려진 폴란드 구스차렵을 비롯해 일반 구스차렵과, 겨울 차렵이불 등 다양한 알레르망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구매 금액별로 구스 블랭킷 또는 S자형 바디쿠션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알레르망은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매력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레르망이 국내 침구업계 1위를 달성하게 된 알레르망만의 매력을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1등에게는 헝가리 구스차렵, 2등엔 차렵이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알레르망은 지난 20년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끊임없는 고객 소통을 통해 고객의 건강과 편리를 우선으로 하는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침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러한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돼 침구 업계 1위 자리에까지 오른 것 같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고객들의 믿음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혁신적이고 우수한 제품으로 국내 침구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알레르망의 ‘침구업계 1위 달성기념’ 고객사은 페스티벌은 자사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레르망 개요 


알레르망은 1998년 출시해 탄탄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왔다. 2010년대에 들어 본격적으로 기능성 침구 트렌드를 주도하고 톱스타 김태희를 모델로 발탁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성장을 이루었다. 지난해 기준 매출액 약 1007억원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2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토픽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