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문기형
  • 기사등록 2022-10-26 07:55:43
기사수정


  •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농식품 R&D 우수성과 투자설명회’가 열리고 있다


나주-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원장 노수현, 이하 농기평)은 21일 ‘농식품 R&D 우수성과 투자설명회’를 개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농식품 R&D 우수성과 투자설명회’는 농식품 R&D 우수성과 보유기업과 농식품분야 투자자 간의 만남을 위해 마련됐으며, 농식품 R&D 성과로 개발된 기술·제품의 상용화 촉진을 위한 사업화자금 등 투자유치를 위해 개최했다.

투자설명회에는 농수산식품 모태펀드 운용사와 농식품 국가연구개발사업을 수행한 11개의 기업이 참여했으며, R&D 성과로 개발된 기술 및 제품의 설명회가 활기차게 이뤄졌다.

또한 이날 투자설명회에서 농기평의 2023년도 농식품 R&D의 투자 방향에 대한 발표가 있었다. 내년도의 신규 사업 추진 일정과 내용을 소개했으며, 향후 투자 방향에 대한 계획을 선보였다.

한편 농기평은 농식품 산업의 발전과 미래를 이끌어 갈 우수·유망 기술 개발을 목표로 23개의 R&D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R&D 성과의 상용화를 위해 투자유치 역량 강화 지원뿐만 아니라 농림식품신기술인증, 기술 거래, 농식품 R&D 코디네이터 사업 등의 기업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개요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농기평 iPET)은 농림식품분야 연구개발 사업을 기획, 평가 및 관리하는 준정부기관이다. 농식품 분야 R&D 기획·관리 전문기관으로서 선도적인 R&D 관리체계를 구축해 농산업 R&D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s://www.ipet.re.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