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혁신 협업툴 ‘플로우’ 웹케시그룹과 국내 최대 SaaS 페스타 ‘flower2023’ 개최 - 협업툴 플로우가 주최하고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등 웹케시그룹이 후원 - 4월 11일부터 3일간 잠실 롯데호텔 월드 3층에서 열려… 콘퍼런스 강연 및 참여형 프로그램 진행
  • 정필중
  • 기사등록 2023-04-07 07:56:12
기사수정

국내 대표 협업툴 ‘플로우’ 서비스사 마드라스체크가 웹케시그룹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SaaS 페스타 ‘flower2023’을 개최한다


서울-국내 대표 협업툴 ‘플로우’를 서비스하는 마드라스체크(대표 이학준)가 주최하고,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등 웹케시그룹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페스타 ‘flower 2023’이 4월 11일부터 3일간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다.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 리더들의 축제’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 SaaS 산업의 앞선 기술과 경쟁력을 확인하고, 관련 인프라가 필요한 기업·기관들에 최고 수준의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주최사 및 주관사의 기조 강연 △디지털 워크플레이스(Digital Workplace) 구축 성공 사례 발표 △스페셜 연사들의 초청 강연 등으로 구성된다.


먼저 마드라스체크와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는 기조 강연에서 2023 글로벌 SaaS 트렌드를 전망한다. 이어 디지털 워크플레이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사례로 △삼성전자 DS △DGB캐피탈 △HK이노엔 등이 발표한다. 스페셜 연사로는 △경제 유튜버 슈카월드 △바이브컴퍼니 부사장 송길영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양재진 △작가 조승연 △방송인 타일러 라쉬 △방송인 안현모 등이 예정됐다.


이 밖에도 SaaS 서비스 체험 부스, 축하 공연, 어워즈 및 게임,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학준 마드라스체크 대표는 이번 행사와 관련해 “flower2023은 SaaS 전환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기업·기관 등에 인사이트와 다양한 사례를 제공하고자 웹케시그룹과 함께 마련한 행사”라며 “이번 국내 최고 수준의 디지털 트렌드 콘퍼런스에서 SaaS의 미래와 가능성을 발견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참가 신청 오픈 일주일 만에 접수 인원을 초과해 모집이 마감됐을 정도로 반응이 남달랐다. 3000여명의 신청자 대다수는 국내 주요 기업 및 기관 등의 의사 결정권자로 확인됐다.


마드라스체크 소개


마드라스체크는 2015년 11월 설립된 IT 스타트업으로 협업 소프트웨어(SW) ‘플로우’를 개발, 서비스한다. 플로우에서 사용자는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업무 △일정 △할 일 등을 동료와 공유하고, 타임라인 방식으로 확인한다. 소셜 미디어(SNS) 계정을 이용해 팀 외부의 업무 파트너와도 자유롭게 협업할 수 있다. ‘플로우 엔터프라이즈’는 마드라스체크가 2017년 9월 출시한 중견·대기업용 협업툴이다. 서버 설치형 서비스로 기업의 보안 이슈를 해결하고, 내부 시스템과 연동성을 강화했다. 플로우 엔터프라이즈는 PC와 모바일 모두 지원해 기존 그룹웨어의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low.tea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7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