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4-08 09:24:33
  • 수정 2023-04-09 09:11:52
기사수정
카메라를 장착한 펜트 로게이터 665 스마트 살포 솔루션


덜루스, 조지아-AGCO는 보쉬 바스프 스마트 파밍(Bosch BASF Smart Farming)과 함께 펜트 로게이터(Fendt Rogator) 스프레이어에 스마트 살포 기술을 통합 및 상용화하고 새로운 추가 기능을 공동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21년 5월에 AGCO와 보쉬 바스프 스마트 파밍은 보쉬 바스프 스마트 파밍의 혁신적인 스마트 살포 솔루션의 최초 시험을 시작했다. 이 솔루션은 잡초 방제를 저해하지 않으면서 제초제를 최적으로 절약해주고 주간과 야간 조건 동안 표적 살포를 지원한다. 이 시스템은 표적 살포 이외에도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실행 가능 인사이트로 전환하고 농가 수확량과 효율성을 개선하는 통합 디지털 도구를 제공한다. 또 정교한 센서, 자동 민감도 임곗값, 보쉬 바스프 스마트 파밍의 해충 식별 기술 사용 및 펜트 로게이터의 강력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사용 등을 통해 제초제를 절약한다. AGCO는 2024년부터 미주와 유럽에서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농부들은 동일한 솔루션 내에서 맞춤형 농작 권장 사항과 신뢰할 수 있는 문서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시스템은 AGCO 온보드 및 오프보드 제어와 xarvio® 디지털 파밍 솔루션(Digital Farming Solutions)의 보쉬 바스프 스마트 파밍 통합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엔드투엔드 사용자 경험과 함께 적용 중에 수집된 데이터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현재 지원되는 작물에는 옥수수, 대두, 면화, 놀라, 해바라기, 사탕무가 포함되며 시간이 지나면서 소곡류 등의 더 많은 작물이 추가되고 있다.


AGCO, 정밀 Ag 및 디지털 부문 수석부사장 겸 총괄책임자 세스 크로포드(Seth Crawford)는 “우리가 보쉬 바스프 스마트 파밍과 함께 생산성을 유지하면서 수익성 개선과 깨끗한 밭을 제공하고 절약을 최대화하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면서 이룬 진전은 AGCO가 농가에 주력하고 있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예”라면서 “전 세계 농부와 맞춤형 애플리케이터에 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면서 보쉬 바스프 스마트 파밍과의 협력을 강화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쉬 바스프 스마트 파밍, 북미 총괄책임자인 매트 레닌거(Matt Leininger)는 “우리의 시스템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뛰어난 정밀도, 디지털 도구 및 농업 전문 지식의 조합이다. 우리는 연중무휴 적용 기능을 통해 탁월한 그린 온 그린(green-on-green) 및 그린 온 브라운(green-on-brown) 성능을 만들고 있다. 이런 유형의 정밀 농작 제품은 더 적은 영향과 더 높은 수확량으로 농민을 지원하는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AGCO 소개


AGCO(뉴욕증권거래소:AGCO)는 농기계 및 정밀 농업 기술의 설계, 제조 및 유통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AGCO는 Fendt®, GSI®, Massey Ferguson®, Precision Planting® 및 Valtra®와 같은 핵심 브랜드를 포함한 차별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Fuse® 스마트 농업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는 AGCO의 전체 장비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농부들은 지속 가능하게 세계에 식량을 공급할 수 있다. 1990년에 설립돼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둔 AGCO는 2022년에 약 127억 달러의 순 매출을 기록했다. 


보쉬 바스프 스마트 파밍 소개


보쉬와 바스프의 조인트벤처인 보쉬 바스프 스마트 파밍은 2021년에 설립돼 바스프의 농경 노하우와 보쉬의 하드웨어 전문 지식이라는 두 세계의 최고를 조합해 지금, 내일의 농업을 창조하고 있다. 정밀 기술, 디지털 도구 및 농업 인텔리전스를 결합해 농업의 생산성, 수익성,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는 스마트 농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48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