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정필중
  • 기사등록 2023-05-10 00:34:30
  • 수정 2023-05-10 00:35:49
기사수정


부산광역시 남구(오은택 남구청장) 관내 경로당에서는 지난 8일 경로당 어르신에게 식사대접, 축하공연


부산-부산광역시 남구 관내 경로당에서는 지난 8일 경로당 어르신에게 식사대접, 축하공연 등 어버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구청장, 경로당 회원, 지역주민 및 초청자 등 30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용호동 더블유아파트경로당(회장 김신곤)에서는 더블유아이어린이집(원장 장옥선) 원생들이 경로당 어르신 100여명에게 카네이션 달아드리기와 어버이날 축하 노래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가수초청 공연으로 흥겨움을 더했다.


GS하이츠자이경로당(회장 김미자)에서는 아파트입주자대표회에서 제공한 관내 식당에서 20명의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며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오륙도SK뷰아파트부녀회(회장 이계자)에서는 글로벌창의어린이집(원장 황정숙) 원생들이 아파트경로당어르신 100여명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부녀회에서 직접 준비한 식사를 제공하며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대연3동 대동골부녀회(회장 주선옥)에서는 대연3동 8통 인근 어르신 60명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며 어버이날을 축하했다.


김신곤 더블유아파트경로당 회장은“어버이날 행사를 통하여 어버이에 대한 은혜를 헤아리고 어르신을 공경하는 의미를 되새기고자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이 늘 행복하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 했으면 좋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경로당 운영이 중단되어 많이 힘드셨을 텐데 묵묵히 견뎌주신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오늘 준비한 음식 맛있게 드시고 축하공연도 마음껏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남구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1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