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래
  • 기사등록 2023-05-19 15:27:48
기사수정
레이저 놈모 V2(Nommo V2) Pro


서울-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에서 강력한 사운드와 정확한 공간감, 최상의 기능들을 모두 탑재한 게이밍 스피커 ‘Razer Nommo V2(이하 놈모 V2)’ 시리즈를 신규 출시했다.


3인치 풀 레인지 드라이버 2개를 장착한 ‘레이저 놈모 V2 X’는 96DB에 이르는 강력한 사운드와 더불어 L자형으로 특수 설계된 후면 베이스 포트를 통해 공간을 가득 채우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THX Spatial Audio 기능을 탑재해 가상 7.1 서라운드 시스템을 통해 현실감 있고 디테일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5.5인치 드라이버를 장착한 하향식 서브 우퍼를 탑재한 ‘레이저 놈모 V2’는 깊고 풍부한 저음을 느낄 수 있다. 또한 Razer Chroma™ RGB 후면 투사 조명을 통해 데스크 셋업의 몰입감을 더하는 한편 개인의 취향에 맞는 동적 조명효과 역시 설정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놈모 V2 X에 탑재된 THX® Spatial Audio 역시 탑재됐으며, 더 업그레이드된 알루미늄 페이즈 플러그가 장착된 3인치 풀 레인지 드라이버가 탑재됐다.


레이저 놈모 V2 시리즈의 가장 고급형인 ‘레이저 놈모 V2 프로’는 놈모 V2의 기능들을 모두 포함함과 동시에 서브 우퍼의 무선 연결을 지원하고 있다. 사용자는 연결의 불편함에서 해방된 깔끔한 데스크 셋업이 가능한 동시에, Razer™ 무선 컨트롤 Pod를 통해 음량 조절, EQ 변경 등을 더욱 쉽게 조정할 수 있다.


레이저 소개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에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소개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2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