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래
  • 기사등록 2023-11-06 02:00:23
기사수정

필모라 13의 새로운 AI 기능


원더쉐어, 창의성과 편리함 한층 업그레이드된 영상 편집 프로그램 ‘필모라 13’ 출시


서울-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원더쉐어는 자사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필모라 13’의 한국어 신버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필모라 13은 AI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기능들로 창의성과 편리함이 한층 업그레이드됐고,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탁월한 비디오 편집 경험을 제공한다. AI 코파일럿 편집, AI 보컬 리무버, AI 썸네일 만들기, AI 음악 생성, AI 텍스트 기반 편집, AI 텍스트 비디오 변환 등 다양한 AI 기능들이 추가됐다. 원더쉐어는 필모라 13의 출시가 영상 편집 분야에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필모라 13은 다양한 편집 도구와 효과를 제공해 사용자들이 창의적인 비디오를 만들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준다. 신규 추가된 필터와 효과를 통해 사용자들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영상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필모라 13은 텍스트 및 타이틀 편집, 음악 추가, 색상 보정 등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해 전문적인 수준의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


필모라 13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직관적인 사용법과 다양한 학습 자료들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손쉽게 필모라를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필모라 13은 다양한 환경에서의 사용을 지원한다. 데스크톱과 태블릿, 그리고 모바일을 비롯해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원활하게 작동하며, 모바일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영상 편집 작업을 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필모라는 지난 버전들을 통해 수많은 사용자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안겨왔다. 필모라 13은 그 신뢰와 만족을 한층 더 높여주는 최고의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더쉐어 소개


원더쉐어(Wondershare)는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다. 동영상 편집기, PDF 편집기,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개발·유통하고 있다. 이미 ‘필모라’(영상편집기)를 필두로 해외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다. 2020년부터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며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웹사이트: https://www.wondershare.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67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