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써모스, 2024 퍼스트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선정 및 아동복지 증진 기여로 서울시장 표창 수상 - ‘2024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 6년 연속 대상 수상 - 아동복지 증진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서울시장 표창’ 수상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범죄피해 위기가정 아동 지원, 자립준비청년 첫 살림 지원, 저소득층 가정 및 소외계층 아동에게 지속 후원
  • 정필중
  • 기사등록 2024-01-11 10:12:42
기사수정

써모스코리아가 ‘2024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서울-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들의 평가 및 심의를 통해, 각 산업군을 선도해 나갈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써모스는 올해도 텀블러 부문에 대한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 6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아동복지 증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써모스는 생활이 어려운 아동들에게 사랑과 용기를 심어주고, 더불어 사는 이웃사랑을 실천함으로써 아동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써모스는 2020년 9월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하며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제품 구매가 따뜻한 기부로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공식몰 수익 금액의 3%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꾸준히 기부해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범죄피해 위기가정 아동 지원, 자립준비청년 첫 살림 지원, 저소득층 가정 및 소외계층 아동에게 꾸준히 후원하며 기업 시민으로서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 써모스는 팝업스토어 방문자들의 참여가 후원으로 이어지도록 한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어린이 환경 교육을 응원하며 어린이환경센터에 팝업스토어 판매 수익금 기부, 더운 여름 30㎏ 중장비를 메고 화염 속 화재 진압에 탈진하는 소방관들을 응원하며 콜드컵을 제공했다. 이 밖에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가정위탁 아동들과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및 취약 세대 노인을 위한 배달용 보온 도시락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김지윤 팀장은 “써모스코리아는 사회적 취약계층인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후원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써모스코리아 소개


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다. 써모스코리아는 보온병뿐만 아니라 도시락, 머그, 포트 등 진공단열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람과 사회, 환경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했다. 공식몰 수익금 3%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해 국내 아동을 후원하는 등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hermos.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