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4-02-06 10:58:10
기사수정

CDMO 리더십 어워드 수상자는 고객의 기대치에 부합하거나 이를 넘어서는 CDMO 기업들을 인정하는 차원에서 Industry Standard Research(ISR)의 시장 조사를 기반으로 선정된다(이미지 출처: Curia Global)


올버니-의약품 위탁 연구 및 개발, 제조(CDMO) 분야 선도 기업인 큐리아(Curia)가 2024 CDMO 리더십 어워드(Leadership Award)의 서비스 분야, 소규모 제약 그룹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이 어워드는 업계의 유력 미디어인 Outsourced Pharma와 Life Science Leader가 수여한다.


Philip Macnabb 큐리아 CEO는 “본 상을 받게 영광이다”라며 “이번 수상으로 우리가 인정받게 된 것은 R&D는 물론 상품 및 서비스 등 모든 부문에 걸쳐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에 힘쓴 우리의 노력을 강조한 것이다. 특히 우리가 지원하는 파트너들이 이 같은 노력을 인정해 준 점에 대해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CDMO 리더십 어워드 수상자는 고객의 기대치에 부합하거나 이를 넘어서는 CDMO 기업들을 인정하는 차원에서 Industry Standard Research(ISR)의 시장 조사를 기반으로 선정된다. 2024년 어워드에서는 ISR의 연간 위탁제조 품질 벤치마킹 설문조사를 통해 23개 성과 지표를 기준으로 총 98개 위탁 계약 제조업체들을 평가했다. 해당 서베이의 응답자들은 지난 18개월 이내에 아웃소싱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진행한 기업들만 평가했다. 큐리아는 소규모 제약 부문에서 응답자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본 상을 수상하게 됐다.


Outsourced Pharma의 편집장 겸 컨퍼런스 의장 Louis Garguilo는 “2024 CDMO 리더십 어워드를 수상한 기업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한다. 고객사들이 직접 참여한 투표를 통해 바이오의약품 산업의 글로벌 아웃소싱 개발 및 제조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수상기업들은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체 역량과 전문성을 유지 및 더욱 확장했고, 새로운 프로세스와 제품에 필수적인 추가 품질 개발과 신뢰성 제고에도 힘썼고 고객과의 긴밀한 관계 구축에 성공했다. 2023년은 수많은 불확실한 문제들로 가득한 한 해였다. 2024 CDMO 리더십 어워드 수상자들은 지난 한 해에 걸쳐 이 같은 질문에 최선의 답을 제공하며 지원을 한 기업들인 셈이다”라고 강조했다.


큐리아 소개


큐리아(Curia)는 30년 이상의 경험을 축적한 전문 위탁연구개발생산(CRDMO) 업체로 27곳의 글로벌 사업장과 3500여명의 구성원들로 구성된 통합 네트워크를 통해 바이오제약 고객사들과 협력해 삶의 변화를 가져다줄 치료제를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생물학적 제제 및 저분자 제품은 초기 단계의 발견부터 상업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를 아우르며, 규제사항을 고려한 통합적인 분석 역량을 갖추고 있다. 과학 및 공정 분야의 전문가와 첨단 시설을 갖춘 큐리아는 원료 의약품 및 의약품 제조 전반에 걸쳐 업계 최고 수준의 경험을 제공한다. 탐구적 호기심에서 출발해 치료에 이르기까지, 큐리아는 환자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한 모든 단계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curiaglobal.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7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