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래
  • 기사등록 2024-02-08 11:18:16
기사수정

티젠소프트,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에 설문조사 솔루션(TG 1st Survey) 구축


티젠소프트,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에 설문조사 솔루션(TG 1st Survey) 구축


서울-설문조사 솔루션 및 통합메시지 전송 솔루션 개발·판매 전문 기업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에 설문조사 솔루션 ‘TG 1st Survey’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는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www.epis.or.kr)의 귀농 귀촌 통합 플랫폼 구축 사업에 관심 정보 알림 서비스를 위한 온라인 설문조사 솔루션(TG 1st Survey)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 이를 통해 상담 및 회원을 대상으로 객관적이고 정확한 조사를 신속히 수행할 수 있게 됐으며, 온라인 설문조사 시스템을 통합 플랫폼 서비스와 연계해 이용자 만족도 제고 및 안정적 운영 지원에 기여했다. 또한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한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해 원내·외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정보원 설문조사 소요 비용을 절감하는 한편 패널 설문 정보를 축적할 수 있게 됐다.


TG 1st Survey는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나라장터 등록 소프트웨어다. 순위형, 점수척도형 등 다양한 유형 문항을 제공하고 △문제은행 관리 △패널 관리 △조사원 관리 △반응형 설문지 제공을 통한 멀티 디바이스 설문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대시보드 형태를 통해 설문 결과 통계를 제공하며, △웹·모바일 △알림톡·문자 전송 △QR코드 △설문 URL 배포 기능 등 다양한 설문조사 기능에 최적화된 솔루션이기도 하다. 암호화 방식으로는 AES-256과 SHA-256을 사용하고 있다.


TG 1st Survey는 설문 작성부터 설문 진행, 응답 분석까지 웹 UI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실시간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마케팅 전략 및 정책 수립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PC·모바일·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맞춘 반응형 설문지를 지원하고 세분화된 통계 자료 인쇄 및 엑셀 파일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채널 연계 전송을 통해 설문 요청 메시지의 도달률을 향상할 수 있으며, 설문지 제작 및 관리에 최적화된 UI·UX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기도 하다. 티젠소프트가 개발하고 판매하는 통합 메시지 발송 솔루션 ‘TG 1st UMS’와의 연계는 솔루션 활용을 더욱 극대화한다. 티젠소프트는 이미 인천연구원, 한국전력거래소,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등 다른 기업 및 기관 다수에도 솔루션 구축 및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젠소프트(www.tigensoft.co.kr)는 설문조사 솔루션 개발·판매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제품의 기능을 개선하는 중이다. 회사는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설문 문항 유형을 개발하는 한편, 데이터 마이닝으로 축적된 설문 결과 데이터에서 유용한 정보를 추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티젠소프트는 현재 강력한 통계·수학 및 분석 기능으로 대규모 데이터 세트 동향·패턴·관계를 파악, 그 정보에 입각해 의사를 결정하고 계획을 세우는 한 단계 진화한 설문조사 알고리즘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티젠소프트 소개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 업무 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 시스템 구축, 통합 메시징(UMS) 시스템 구축, 동영상 시스템 구축, 모바일 푸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다. △소셜 미디어 기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 통합 허브 시스템 이뉴스 토픽 △멀티 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해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공급한다. 메시징과 콘텐츠 관리, 고객 관리·민원 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7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