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래
  • 기사등록 2024-02-18 11:31:02
기사수정

플랫폼 제조업체인 히스토소닉스®(HistoSonics®)(www.histosonics.com) 영상자료


플랫폼 제조업체인 히스토소닉스®(HistoSonics®)(www.histosonics.com) 영상자료 참조


미니애폴리스-에디슨® 시스템(Edison® System)과 조직적출술 치료 플랫폼 제조업체인 히스토소닉스®(HistoSonics®)(www.histosonics.com)가 오늘 자사의 에디슨 시스템이 비용 효율적인 의료기기 개발과 영국 시장으로의 통합을 가속하기 위해 설계된 영국의 혁신적 장치 접근 경로(Innovative Devices Access Pathway, IDAP) 파일럿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매우 수요가 많은 영국 프로그램에서 이용할 수 있는 8개의 자리 중 하나를 놓고 경쟁하기 위한 신청이 2023년에 시작되었고, 새로운 건강 기술 솔루션들과 함께 영국 및 국제 상업 및 비상업 개발자에게 공개되었다.


IDAP 파일럿 프로그램은 IDAP 경로를 테스트하고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마찬가지로 오늘의 영국의 주요 의료 문제를 의미 있게 해결할 수 있는 잠재력을 입증한 새로운 의료 기술의 통합을 촉진하기 위해 보건사회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Social Care), 의약품 및 의료제품 규제청(Medicines And Healthcare Products Regulatory Agency, MHRA), 국립보건임상연구소(National Institute For Health And Care Excellence, NICE), 잉글랜드 국민보건서비스(NHS England), 헬스 테크놀로지 웨일즈(Health Technology Wales) 및 스코티시 헬스 테크놀로지 그룹(Scottish Health Technology Group)의 파트너십에 따라 설계 및 개발되었다.


에디슨 히스토트립시 시스템(Edison Histotripsy System)은 IDAP 프로그램 참여자로 선택되기 위해 요구되는 4가지 자격 기준에 대해 평가를 받았다. 신청자는 △생명을 위협하거나 심각하게 쇠약하게 하는 질환을 해결하고 상당한 환자 수요가 있고 △혁신적이고 변화를 가져와야 하며 △시스템 전반에 걸쳐 이점을 제공하고 △생명 과학 비전의 의료 임무를 해결하는 데 분명히 도움이 되는 기술을 갖춰야 한다. IDAP 프로그램은 일련의 자격 기준을 충족하는 것 외에도 최종적으로 참여가 선정된 8개의 혁신적이고 변화를 가져오는 의료 기기의 최종 후보 선정 및 선택에서 환자 전문가를 참여시켰다.


히스토소닉스의 CEO 겸 사장인 마이크 블루(Mike Blue)는 “IDAP 프로그램에 선정된 것은 간, 신장, 그리고 곧 췌장에서 시작하여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들의 삶을 의미 있게 변화시키려는 우리 팀의 목적을 입증하는 것이다. IDAP 파일럿 프로그램에 대해 제시된 기준은 다양한 의료 시스템에서 조직검사의 고유한 이점들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든 사람에게 혁신적이고 비침습적인 치료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려는 우리 회사의 목표와 매우 잘 일치한다”라며 “영국에서 임상시험을 수행한 우리의 경험은 우리에게 MHRA가 정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임상 결과와 환자 경험을 모두 제공했으며, 영국 전역에서 조직적출술의 환자 혜택을 확립하는 데 있어 우리가 이룬 진전을 계속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조직적출술의 과학은 집중된 음향 에너지를 사용하여 세포 이하 수준에서 종양을 포함한 표적 조직을 기계적으로 파괴하고 액화시키는 제어된 음향 공동현상(Acoustic Cavitation)을 생성한다. 히스토소닉스의 에디슨 시스템은 독점 기술과 고급 이미징을 사용하여 정밀하고 제어된 맞춤형 비침습적 조직절제술 치료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독점 기술의 새로운 작용 기제가 치료 부위의 빠른 회복 및 재흡수 능력을 포함하여 환자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는다. 독특하게도 히스토소닉스의 플랫폼은 오늘날 존재하는 어떤 양식과도 달리 지속적인 실시간 시각화 및 제어 하에 조직의 파괴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능력을 의사에게 제공한다.


에디슨 시스템은 집중된 초음파의 비열적, 기계적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절제 불가능한 간 종양을 포함하여 간 종양의 비침습적 파괴를 위해 사용된다.


히스토소닉스 소개


히스토소닉스는 집중 초음파를 사용하여 원치 않는 조직과 종양을 기계적으로 파괴하고 액화하는 새로운 작용 메커니즘인 조직절제학을 활용하는 비침습적 플랫폼과 독점적인 음파 빔 요법을 개발하는 비상장 의료 기기 회사이다. 현재 미국 및 일부 글로벌 간 치료 시장에서 에디슨 시스템을 상용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신장, 췌장 등과 같은 다른 장기로 조직절제술 응용을 확장하고 있다. 히스토소닉스는 미국 미시간주 앤아버와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istosonics.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8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