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래
  • 기사등록 2024-04-03 19:37:57
기사수정

마우저, 최신 ‘임파워링 이노베이션 투게더’ 시리즈에서 머신 비전의 잠재력 탐구


This installment of the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EIT) technical content series delves into the systems, algorithms, and models required for machine vision, with in-depth coverage of real-world manufacturing applications. (Photo: Business Wire)


댈러스 및 포트워스, 텍사스-최신 전자 부품 및 산업 자동화 제품을 공급하는 공인 글로벌 유통업체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가 오늘 산업용 머신 비전 기술의 세계를 탐구하는 임파워링 이노베이션 투게더(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EIT) 기술 시리즈의 최신 버전을 출시한다. EIT 기술 콘텐츠 시리즈의 이번 버전에서는 머신 비전에 필요한 시스템, 알고리즘 및 모델을 자세히 살펴보고 실제 제조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룬다.

머신 비전의 사용은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한 제조 공정에 대한 요구로 인해 매일의 기술에서 점점 더 중요해져 왔다. 머신 비전 기술은 자동차, 산업 및 의료를 포함한 산업 전반의 응용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시리즈는 임베디드 플랫폼에서의 지각 AI 및 딥러닝의 발전, 머신 비전의 성과를 더욱 발전시키는 기술을 강조한다.

이 시리즈에는 인간과 기계 간의 협업에 필요한 구성 요소 수준의 발전에 대해 논의하는 비스타 솔루션(Vista Solutions)의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인 피터 덴징거(Peter Denzinger)와의 팟캐스트 인터뷰가 포함되어 있다. 덴징거는 머신 비전 산업에 직면한 과제와 기회에 대해 설명한다.

마우저의 레이몬드 인(Raymond Yin) 기술 콘텐츠 디렉터는 “임파워링 이노베이션 투게더 시리즈의 우리의 최신 시즌은 머신 비전 기술의 혁신적인 잠재력과 함께 시작된다”라며 “이 최첨단 기술은 산업 환경을 재편하고 있으며, 우리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와의 매력적인 기술적 대화를 통해 몇 가지 적은 수의 가능성을 다루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시리즈에는 임베디드 플랫폼에서 머신 비전 및 딥러닝의 진화에 대한 기사, 인포그래픽, 동영상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머신 비전 기술의 잠재력, 응용 분야 및 향후 설계 기회를 탐색하려는 엔지니어들을 위한 심층 분석 및 기술 세부 정보를 제공한다.

2015년에 설립된 마우저의 임파워링 이노베이션 투게더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s://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 을 방문하고 페이스북, 링크드인, 트위터유튜브를 팔로우하면 된다.

자세한 마우저 뉴스는 https://www.mouser.com/newsro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업체인 마우저는 가장 다양하게 엄선된 최신 반도체, 전자 부품 및 산업 자동화 제품을 제공한다. 마우저의 고객들은 각 제조업체 파트너로부터 완벽하게 추적할 수 있는 100% 인증된 정품 제품을 기대할 수 있다. 고객의 설계 속도를 높이기 위해 마우저의 웹사이트는 제품 데이터 시트, 공급업체별 레퍼런스 디자인,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와 함께 기술적 리소스 센터(Technical Resource Center)를 포함한 광범위한 기술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호스팅한다.

엔지니어들은 마우저의 무료 e-뉴스레터를 통해 오늘의 흥미진진한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파악할 수 있다.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은 고객 및 구독자의 고유하고 변화하는 프로젝트 요구 니즈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다. 다른 어떤 유통업체도 엔지니어에게 수신하는 정보에 대해 이렇게 많은 사용자 정의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해 알아보려면 지금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 에 가입하면 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2024년 버크셔 해서웨이의 회사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로부터 신제품 소개에 집중된 공인된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이다. 글로벌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 커뮤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우저의 웹사이트인 mouser.com은 다국어와 여러 통화로 이용할 수 있고 1200개 이상의 제조업체 브랜드에서 생산되는 680만개 이상의 제품을 특징으로 한다. 마우저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지원하면서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우저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대도시 지역에 있는 100만 평방피트의 최첨단 유통 시설에서 223개 국가/지역의 65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배송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mouser.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표

Mouser와 Mouser Electronics는 Mouser Electronics, Inc의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모든 다른 제품, 로고 및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82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