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이상래
  • 기사등록 2024-05-09 22:39:39
기사수정

사우스필드, 미시간-지능형 전력 관리 회사인 이튼(Eaton)은 선도적인 전기차 제조업체가 새로운 플러그인 전기 하이브리드(plug-in electric hybrid, PHEV) SUV에 사용할 고유한 이락커(ELocker®) 차동 시스템을 공급하는 업체로 선정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전기 모터와 내연기관을 사용해 모든 드라이브 휠에 동력을 공급하는 기존 PHEV와 달리, 이 새로운 모델은 전기 모터를 활용해 뒷바퀴에 동력을 공급하고 전기 모터 또는 옵션인 내연기관(ICE)으로 앞바퀴를 구동하는 방식이다.


이튼의 모빌리티 그룹 이파워트레인(ePowertrain) 부문 이사인 마크 크레이머(Mark Kramer)는 “이락커를 설계할 때 전기 구동장치의 유체와 호환되도록 설계해야 했는데, 이 유체는 차축 및 변속기 오일보다 가볍고 점도가 낮다”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튼 엔지니어들은 프리미엄 디자인, 소재 및 코팅을 활용하여 기존의 이락커 설계를 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튼 ELocker® 차동 장치는 완벽한 제어와 트랙션을 원하는 운전자를 위해 온디맨드로 설계된 전자식 잠금 차동 장치이다. 오프로드 및 레저용 주행에 필요한 강도와 내구성을 제공하는 넷 단조 기어(net-forged gear)가 탑재되었고, 전자식 컨트롤은 운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운전 모드를 제공하고, 유사한 에어 컨트롤 제품보다 신뢰성이 향상되었다. 대시 스위치만 누르면 차동 장치가 사용 가능한 모든 토크를 좌우 바퀴에 균등하게 전달하여 험난한 지형을 극복할 수 있는 최대 트랙션을 제공한다.

이튼은 모든 곳의 사람들을 위해 환경을 보호하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헌신하는 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이다. 데이터 센터, 유틸리티, 산업, 상업, 기계 제작, 주거, 항공우주 및 모빌리티 시장을 위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또한 현재와 먼 미래까지 올바르게 사업을 하고, 지속 가능하게 운영하며, 고객들이 전력을 관리하도록 돕고자 하는 목적을 지향하는 회사이다. 전기화 및 디지털화의 국제적인 성장 추세를 기회로 삼아 전 지구가 재생 에너지원으로 전환을 가속화하고, 세계적으로 가장 긴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며, 현재에 사는 사람들과 다가올 세대를 위해 보다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웹사이트: http://www.eaton.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85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토픽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