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민영, '너에게 보낸다' 신곡 발표 -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 많은 히트송을 연발하며 최대한 원곡에 가까운 곡 선보여 -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앨범을 만들고 싶어 이번 앨범 제작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19-02-21 10:49:51
기사수정

서민영 신규 앨범 너에게 보낸다 M/V


홍대 발라더로 손꼽히는 가수 서민영


인천-멜론 좋아요 이벤트도 진행하며 많은 준비를 해온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이 가요계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다. 


유난히 추웠던 이번 겨울에 찬 바람이 더욱 시려 따뜻한 자켓과 마음을 녹일 만한 카페라떼와 같은 따뜻한 음악이 필요하다면, 싱어송 라이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서민영의 신곡 ‘너에게 보낸다’로 마음을 녹일 수 있다. 


홍대 발라더로 손꼽히는 가수 서민영은 수 없이 많은 명음반을 제작하며 보컬 트레이너로의 자질 또한 갖고 있어 독보적인 이름 서민영으로 불리우고 있다. 


특히나 이번 앨범의 ‘너에게 보낸다’는 개인적인 사연을 담아 제작, 작사, 작곡을 한 진심어린 가사로 심금을 울리는 곡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하나 하나 풀어 나가는 모습이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기도 하여 작품이 발표된지 얼마되지 않아 ‘무비쏭’이라고도 많은 팬들이 제목을 붙이기까지 했다. 


특히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은 많은 힛트송을 연발하며 최대한 원곡에 가까운 곡을 선보여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앨범을 만들고 싶어 이번 앨범을 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홍보부터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싱어송 라이터인 서민영이 풀어내며 자체 제작 시스템을 가동하여 한 올 한 올 장인이 수제 명품을 제작하듯 팬들의 마음에 보답할 길이 무엇일까 고민하며 한 곡을 탄생시키기까지 걸어온 길이 타 가수들과는 다른 고민과 정성의 흔적이 더할 나위 없이 넘친다는 것이 이 곡의 차이점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역대급 앨범 ‘너에게 보낸다’라는 서민영의 앨범을 듣고 있으며, 특히 도드라지는 차이는 ‘전작들 보다 앞으로의 행보가 무던히 기대가 된다’라는 점이며 특히 이번 앨범은 준비한 게 많다. 


앨범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배포하고, 직접 소통이나 라이브 이벤트, 무료 축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서민영은 “이번 ‘너에게 보낸다’를 들어본 청취자라면 강한 여운이 남는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 수 있을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의 이번 앨범을 통해 앞으로의 행보가 보장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임팩트 있고 강력한 신곡 ‘너에게 보낸다’는 우리에게 오랜만의 옛 감성과 세련된 신 감성이 만나 귓가에 맴돌며 마음 깊숙한 감성이 우려져 나와 감사하다는 네티즌들의 의견가지 나올 정도이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23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