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울, 온라인 셀렉트숍 29CM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 트렌디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1030타겟 ‘인기’ - 9월 1일부터 14일까지 25% 할인, 추석 선물로 주목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21-09-01 11:35:12
기사수정

  • 소울 S-NANO


홍콩-글로벌 음향기기 브랜드 ‘소울(SOUL, 대표 Gary So)’이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S-NANO (에스 나노)’는 커널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민트, 옐로, 피치, 라임, 블랙 5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작은 크기에 감각적인 컬러로 1030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5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터치 컨트롤을 갖춰 이어폰 자체에서 주변 소리 듣기 모드, 일반 모드, 볼륨 조절 등 사용자 편의에 맞춰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5.0 기술로 안정적인 자동 페어링은 물론 IPX5 등급의 방수 기능까지 갖췄다.

소울은 2010년 미국에서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해 빅뱅, 싸이 등 국내 톱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올해 초 국내 네이버 스토어 론칭 이후 뛰어난 사운드와 혁신적인 기술력,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소울의 대표 Gary So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덕분에 29CM에 입점하게 돼 이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가족들과도 거리를 둬야 하는 시기이지만 트렌드와 취향까지 고려한 추석 선물로 마음의 거리를 좁힐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 동안 한정으로 진행되며 기존 판매가 8만9000원 대비 25% 할인된 6만6000원 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소울 랜야드와 키체인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29C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울 개요

소울은 2010년 미국에서 ‘소울 바이 루다크리스’로 시작해 빅뱅, 싸이 등 국내 톱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뛰어난 사운드와 혁신적인 기술력, 합리적인 가격대를 표방하는 브랜드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oulnation.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90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