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차은우, 크린토피아 공식 브랜드 모델로 발탁 -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의 차은우와 브랜드 모델 계약 체결… 시너지 효과 창출 - 크린토피아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인지도 확대 기대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18-10-17 10:51:50
기사수정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인 차은우와 브랜드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서울-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인 차은우와 브랜드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크린토피아는 9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깔끔하고 산뜻한 이미지를 선보인 차은우를 모델로 선정해 편리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강조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차은우가 함께하는 크린토피아 브랜드 광고는 10월 말부터 온라인, 인쇄 지면, TV CF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젊은 고객층이 많은 코인 빨래방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린토피아와 차은우의 이미지가 만나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탁 프랜차이즈 업계 1위 크린토피아는 현재 2700여 개의 세탁편의점 및 코인빨래방을 운영 중이다. 전문적인 세탁 서비스부터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코인빨래방까지 다채로운 세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eantopia.com/kr/main.do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0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