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장헌 기자
  • 기사등록 2018-11-01 18:07:01
기사수정

제리 L. 그린버그 회장


서울-C3일렉트릭(주)가 공연 제작사 769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1일 밝혔다. 


세계적인 팝가수들을 키워낸 공연제작사 ‘769엔터테인먼트’의 제리 L. 그린버그(Jerry L. Green berg) 회장이 10월 31일 한국을 방문해 11월 1일 오후 5시 갤러리 카페 G-아르체(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96)에서 문화혁명을 위한 업무협약을 갖는다.

769엔터테인먼트


K-pop의 열풍 속에 ‘방탄소년단’ 외에 많은 아이돌들이 세계 젊은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한국의 대중문화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가장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이다’는 말이 있듯이 K-POP뿐만 아니라 김치, 불고기, 드라마 등 한국의 문화가 세계 대중문화 속에 폭넓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계 속의 K-pop과 한국문화의 위상을 실감한 ‘제리’ 회장은 최근 남과 북의 평화 분위기에 편승해 판문점에서 평화콘서트 개최를 계획하고 C3일렉트릭과 업무협약을 하기 위해 내한했다. 


협약은 C3제너레이터(PCT원리 특허출원)를 세계화하는데 제리 L. 그린버그 회장 및 769엔터테인먼트가 기여할 뿐만 아니라 769엔터테인먼트가 추구하는 문화 사업에 C3일렉트릭가 함께 기여하기 위함이다. 


‘769엔터테인먼트’의 제리 L. 그린버그 회장은 전 세계 음반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아바(ABBA), 화이트 스네이크(White Snake), 칙(Chic), 닥터 드레(Dr Dre), 나일 로저스(Nile Rodgers) 등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을 했으며 특히 AC/DC, 레드 제플린(Led Zeppelin),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등 초대형 스타들의 프로듀서로 활약했다. 


또한 비욘세(Beyonce), 레이디 가가(Lady Gag a), 엘리샤 키스(Alicia Keys), 케이티 페리(Katy Perry), 니키 미나르(Niki Minaj)의 가수들의 안무를 책임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며 세계적인 안무가 로리앤 깁슨(Laurieann Gibson)과 휘트니 휘스턴, 마이클 잭슨, 머라이 캐리, 리한나, 저스틴 비버, 스파이스 걸스, 브리트니 스파이스 등 수많은 인기가수들의 곡을 편곡했으며 그래미상을 다섯 번이나 수상한 로드니 저킨스(Rodney Jerkins)과 함께 작업한 공연제작자다. 


C3 일렉트릭은 새로운 아이템으로 무장하고 세계로 진출하려는 C3일렉트릭의 옹골찬 행보가 또 다른 가치혁신(value innovation)과 모범사례를 만드는 놀라운 성과로 한류의 파고를 더욱더 세차게 창출해내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3일렉트릭 개요 


고분벽화와 유물들을 보면 고구려 시대 우리 민족이 총명함과 강인한 기백으로 영토를 확장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늘날 높은 문화 수준이 세계 어느 민족에 견주어도 뒤떨어지지가 않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차트 1위를 하고 유엔에서 연설을 하며 한민족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이는 고구려인들의 기백을 이어받고 있는 것이며 C3 일렉트릭은 기술 광개토, 문화 광개토를 꿈꾸며 문화혁명과 에너지 혁명을 세계화하기 위해 세워진 기업이다. 


C3일렉트릭의 C3의 의미로는 첫 번째 C는 ‘Co guryeo’ 두 번째 C는 ‘Cyber’ 세 번째 C는 ‘Cou ntry’ 로 고구려 사이버 국가를 의미한다. C3 일렉트릭은 한류 문화가 잠재 성장력을 탈피하고 음악 산업 분야에서 세계 속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것은 평화와 음악을 사랑했던 백의민족(白衣民族)이 이웃 나라처럼 남의 것을 탐하거나 빼앗지 않고도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형태를 문화를 창출했던 힘의 원리라고 본다. 그것은 가치혁신(value innovation)에 있다. 틈새(Niche)를 통해 시장을 분할(segmentation)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함으로써 이전에 없었던 새로운 시장을 창출했던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c3wallet.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3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