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3-05-27 09:36:54
기사수정
제25회 WETEX 및 두바이 솔라 쇼(Dubai Solar Show) 2023가 참여와 전시 신청을 받는다(사진: AETOSWire)

두바이, 아랍에미리트-DEWA(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두바이 수력전청)는 제25회 WETEX(물, 에너지, 기술 및 환경 전시회) 및 DSS(Dubai Solar Show, 두바이 솔라 쇼) 참가를 위해 전 세계의 전시업체 및 기업으로부터 신청서를 접수하기 시작했다. 전시회는 2023년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두바이 세계 무역 센터에서 UAE 부통령 겸 총리이자 두바이 통치자인 셰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HH Sheikh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의 지시와 두바이 최고 에너지 위원회(Dubai Supreme Council of Energy) 의장인 셰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HH Sheikh Ahmed bin Saeed Al Maktoum)의 후원으로 DEWA가 주관한다. 등록은 https://www.wetex.ae/en/exhibit 에서 접수할 수 있다.


DEWA 총괄책임자 겸 최고경영자, WETEX 및 DSS 설립자 겸 회장인 사이드 모하메드 알 테이어(HE Saeed Mohammed Al Tayer)는 이 전시회가 에너지, 물, 녹색 개발, 지속 가능성, 전기 자동차 및 스마트 도시 분야에서 지역 최대 규모의 전시회이자 세계 최대 규모의 전문 전시회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이를 통해 기업, 투자자 및 방문객이 해당 부문의 혁신 및 솔루션에 대해 배우고, 경험을 교환하고, 거래를 체결하고,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현지 및 지역 시장에서 투자 기회를 탐색할 수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이 된다.


알 테이어는 “WETEX와 DSS는 기후 활동 분야에서 UAE와 두바이의 선구적인 노력과 넷 제로를 달성하려는 UAE의 지역 노력 리더십을 지원한다. 또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기반을 강화한다. 이 전시회는 기업, 정부 및 민간 조직이 수천 명의 출품자, 참가자, 공무원, 의사 결정자 및 다양한 핵심 분야의 전문가에게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24회 WETEX와 DSS는 55개국에서 1750개 기업과 64개의 지역 및 국제 스폰서를 유치했다. 전시장은 62,513제곱미터에 걸쳐 펼쳐져 있으며 20개의 국제관이 있다. 전시회는 또한 B2B(비즈니스 대 비즈니스) 및 B2G(비즈니스 대 정부) 플랫폼을 통해 기업, 정부 및 민간 기관, 투자자 간의 많은 회의를 주최했다.


전시회 기간 동안 DEWA는 여러 가지 중요한 주제들 중 지속 가능성, 깨끗하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 녹색수소, 청정 에너지를 이용한 담수화, 에너지 부문의 배출량 감소, 순환 경제, 재생 에너지 발전 및 저장, 폐기물을 에너지로 바꾸는 기술, 인공지능, 유틸리티의 신기술, 스마트 미터 및 그리드 등에 대해 전 세계의 저명한 전문가 및 전문가가 참여하는 110개의 세미나 및 패널 토론을 조직했다.


웹사이트: https://www.dewa.gov.ae/en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52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