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스토어에서 행복을 충전하세요… 삼성스토어, 전기차 충전기 신규 설치 - 전기차 충전 서비스 운영… 전국 총 41개 매장에 급속충전소 설치 - 100kW 급속충전기로 소비자 편의 시설 확보, 집객 효과 기대 - 1월 한달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문기형
  • 기사등록 2024-01-06 09:29:18
기사수정

삼성스토어 북수원점에서 삼성스토어 모델이 전기차를 직접 충전하며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서울-삼성스토어가 친환경 전기차 시장의 성장에 따라 전국 삼성스토어에 전기차 충전소를 신규 설치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전기차 충전기 설치를 통해 방문객들의 편의를 강화하며 오프라인 매장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삼성스토어는 △대치 △서초 △북수원 △성남 △춘천 △안산고잔 △청주 △충주 △경주 등을 포함해 전국 총 41개 매장에서 전기차 충전소를 오픈하고 1월 내 운영을 시작한다.


앞서 삼성스토어는 지난해 7월 전기차 급속충전 기업인 SK일렉링크와 전기차 충전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고객의 평균 매장 체류시간과 충전 효율성을 고려해 약 40분 안팎으로 완충이 가능한 100kW 급속충전기를 일괄 도입했다.


삼성스토어에 설치된 전기차 충전기는 LC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갖췄으며, 충전기를 연결하면 즉시 사용자 인증과 결제가 가능하도록 충전 절차를 자동화한 ‘오토 차징 솔루션’이 적용됐다.


또 SK일렉링크가 제공하는 전기차 충전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인 ‘럭키패스*’에 가입한 고객은 충전요금의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럭키패스 멤버십 충전요금 최대 50% 할인 혜택은 급속충전요금에 한함. 자세한 내용은 SK일렉링크 홈페이지 참조.


전기차 이용 고객들은 차량이 충전되는 동안 삼성스토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기기를 점검하거나 ‘삼성 컬처랩’에 참여해 이색 문화 클래스 수강도 가능하다.


또 체류하는 동안 관심 제품을 둘러보며 삼성전자의 모바일, IT, 가전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 갤럭시 컨설턴트를 통해 스마트폰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거나 모바일 개통을 진행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성스토어는 전문 디테일러의 1:1 맞춤 상담 서비스, 수어 상담 서비스 등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4 삼세페’가 열리는 1월 한 달간 △주요 가전제품 선착순 한정 특별 가격 이벤트 △패키지 구매 혜택 제공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 △공식 SNS 채널의 퍼즐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ales.co.kr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74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