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김미혜
  • 기사등록 2024-04-14 08:56:34
기사수정

GS25-네이버페이-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더블혜택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서울-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제휴를 기념해 ‘도어투성수’에서 혜택을 체험하고, 다양한 컬래버 상품까지 구매할 수 있는 ‘GS25 X 더블혜택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3월 네이버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를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네이버페이에 GS리테일 멤버십을 등록한 후, GS25에서 POP 행사 상품을 네이버페이로 현장 결제 시 10% 할인, 1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더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GS25는 네이버페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성공적인 제휴 및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이달 9일 14시부터 22일까지 성수동 도어투성수에서 더블혜택 및 다양한 컬래버 굿즈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고객 동선에 따라 공간을 △POP카드 행사 상품 △네이버페이 브랜딩 △리패키징 상품 △네이버 웹툰 상품 △발란사 컬래버 상품 △KEYTH 컬래버 상품존으로 구성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GS25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더블혜택 외에도 다양한 할인, 적립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로 구매 시 10% 할인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10% 적립을 기본으로, 매일 1일 1회 한정 선착순 100명 장바구니, 네이버페이 스페셜 포인트 뽑기 쿠폰 제공, 먹태쌀칩청양마요 1+1의 혜택이 있다.

멤버십 신규 가입 시에는 케이블 수납 케이스를, 팝업스토어에 숨겨진 QR코드을 찾으면 네이버페이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한 도어투성수 한정으로 로컬힙의 대명사 ‘발란사’, 트렌디 뷰티 브랜드 ‘KEYTH’와 진행한 컬래버 상품 제품과 네이버 웹툰 상품, 도어투성수 팝업스토어 콘셉트로 리패키징한 먹태쌀칩청양마요맛300G, 오모리점보도시락을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팝업스토어에서 고객이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한 더블혜택을 직접 체험하고,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방문 고객에게 큰 호응이 예상되며, 추가적인 매출 증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효진 GS25 제휴프로모션팀 담당자는 “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휴 서비스의 역대급 혜택을 안내하고자 체험 집중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도어투성수를 방문해 실질적인 브랜드 경험을 체험하고, 할인과 적립 및 추가 혜택까지 받는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182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