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년특집> 2020 꿈을 향한 새로운 도전이 시작되다. -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신년맞이 ‘회원 상견례(相見禮) -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직급자 핀 수여식 및 승격 인증(認證)식
  • 정필중 편집국장
  • 기사등록 2020-01-13 02:50:45
  • 수정 2024-03-17 08:20:37
기사수정

겸양의 미덕을 갖춘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 세계 최고의 리더 에이미 CP:크라운프레지던트(160여 명의 최고 직급자를 산하에 보유) 


2020 꿈을 향한 새로운 도전이 시작되다.

좋은 원료(原料)가 좋은 제품(製品)을 만든다는 확고한 철학과 더불어 ‘지구촌 동아시아 시대’를 역동적으로 이끌어갈 겸손과 지혜를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는 백년기업(百年企業) 토탈스위스코리아(주)[송국주 사장]가 새해를 맞이하여 서울특별시 강남구 본사 사옥 대강당에서 신년맞이 ‘회원 상견례(相見禮)를 개최하였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의 2020년 신 경영정책(新經營政策)을 발표하는 송국주 사장


토탈스위스코리아(주)의 2020년 신 경영정책(新經營政策) 발표

2020, 경자년(庚子年) 새해의 첫 날(1.1) 토탈스위스 핵심(Core)제품의 생산지인 스위스(Switzerland)의 전통 음악인 요들송을 배경으로 등장한 송국주 사장은 신년사(新年辭)를 대신하여 토탈스위스코리아(주)의 2020년 신 경영정책(新經營政策)을 발표하였는데 내용은 다음과 같다. “2020년은 경자년(庚子年), 흰쥐의 해로 부지런함을 상징하여 인간들은 쥐를 경외(敬畏)의 대상으로 삼고 있다. 2019년을 회상하면 참으로 다사다난(多事多難)한 해였다. 국가적으로는 진보와 보수로 나뉘어 극심한 이념의 충돌로 국론분열 현상이 심각하였으나 토탈스위스코리아(Total Swiss Korea)는 사옥(社屋)을 장만하여 이사를 하였고 자체 물류센터를 오픈하면서 백년기업(百年企業)으로 나아가는 모든 준비를 마친 한 해였다. 신년도 목표를 살펴보면 첫째, 새해부터 원서버 시스템(One Server System)의 시작으로 토탈스위스가 발전하는 새로운 전기(轉機)를 마련하는 장이 될 것이며 둘째, 이를 계기로 미국과 중국을 비롯한 호주와 뉴질랜드 시장이 오픈되는 등 시장이 다변화 될 것으로 확신(確信)한다. 셋째 제품의 다양화를 꼽을수 있는데 오메가(Omega–3)는 2월 이내에 출시될 것이며 초유(Colostrum) 또한 2월 중으로 론칭된다. 다음에 출시될 새로운 제품으로는 공기청정기(Air Solution), 정수기(Water Solution), 프로바이오틱(Probiotics) 등이 빠른 시일 안에 출시될 수 있도록 본사와 조율하고 있다.”고 설명하였으며 넷째 “매월 시와 도에 분포된 각 지사를 1회 이상 순회 방문하여 교육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겠다. 다섯째 본사에서 표준 교재를 만들어 교육 교재의 일원화(一元化) 또는 표준화를 시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 그리고 스폰서와 파트너의 소통을 위하고 올바른 토탈스위스코리아 문화의 세계 확산(擴散)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인성교육(人性敎育)과 예절교육(禮節敎育)을 시행하겠다.

토탈스위스코리아(주) 송국주 한국 지사장


여섯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유투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회사의 발전상황과 제품에 대한 홍보(弘報)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 일곱 번째 차별화된 교육시설의 확보를 위하여 곤지암 물류센터에 위치한 약 2,000여명의 인원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대강당(大講堂)의 완공을 눈 앞에 두고 있는데 빠른시간 안에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여덟 번째 각종 프로모션을 구상(構想)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다고 자부하는 벤츠의 프로모션, 세계여행을 마일리지로 할 수 있게 하는 정책을 완성하겠다. 아홉 번째 휴대폰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현(具顯)하여 세계 어느 곳에서도 본인의 영업실적(營業實績)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전세계에 IT 강국인 대한민국의 면모(面貌)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이다. 열 번째 월매출 백억원 달성으로 백년기업(百年企業)의 기틀을 마련하겠다. 

그리하여 토탈스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윤택한 삶을 영위하고 성공하는 인생을 이끌어 나갈수 있도록 하겠다. 열 한 번째 60만 정예회원을 양성(養成)하겠다. 대만(臺灣)의 인구 2,250만 명을 대비(對比)하여 약 30만 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데 인구 5,000만 명이 살고 있는 대한민국에 60만 정예회원의 양성(養成)은 당연한 결과라고 판단한다. 하루속히 60만명의 회원이 달성될 수 있도록 다같이 한 방향을 바라보고 노력한다면 월매출 100억 또한 분명히 달성할 것이고 백년기업(百年企業)의 기틀 또한 반드시 마련될 것이다. 

이러한 토대(土臺)에서 토탈스위스의 모든 회원들이 풍요로운 삶을 누리고, 성공하는 인생(人生)을 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시 한 번 다짐했으며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면서 P1 이상의 최고 직급자를 무려 160여 명을 산하(傘下)에 보유하고 있는 대만 본사의 ‘에이미’를 사진을 통해 소개하면서 진정한 강자의 겸손한 인품(人品)을 본받기 바란다는 말로 신년사를 갈음하였다. 


<저작권자 © 포커스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focusmagazine.kr/news/view.php?idx=42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정부24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